SG 엔터테인먼트, 새로운 아이돌 연습생 아이가늠 공개!

SG 엔터테인먼트, 새로운 아이돌 연습생 아이가늠 공개!

 

 

 

img 79
SG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 스레드

 

 

지난 11월 10일, SG 엔터테인먼트가 새로 영입한 아이돌 연습생 ‘아이가늠’을 공개했다.

 

소속사 공식 트위터에 따르면 아이가늠은 카자흐스탄 출신 미녀로 ‘꿈과 열정을 가지고 KPOP에 도전하러 왔다’고 한다.

 

지금까지 한국에서 활동하는 중국, 대만, 일본 등 외국 출신 아이돌은 제법 많이 있어왔지만 카자흐스탄 출신은 아이가늠이 최초일 것으로 여겨진다.

 

 

img 270
아이가늠 (Aiganym)을 홍보하는 SG 엔터테인먼트

 

 

SG 엔터테인먼트는 빠르게 변화하는 우리 사회의 트렌드에 발맞추어 창의성과 창작의 자유, 풍부한 감정표현 등에 중점을 둔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를 양성하는 기관으로 유럽의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활동했던 ‘우준해(Joon-Hae Woo)’와 스타트업 업계에서 다년간 근무한 경험이 있는 무역 전문가 ‘토마스 사머(Thomas Sommer)’가 공동 창립한 아카데미다.

 

 

img 271
아이가늠(Aiganym) 사진

 

img 272
아이가늠

 

 

상기 이미지는 소속사 측에서 공개한 아이가늠의 사진인데 초롱초롱하고 쌍꺼풀이 진 큰 눈, 둥근 계란형 얼굴, 오똑한 콧대와 긴 웨이브 롱헤어를 한 것이 인상적이다. 동양적이면서도 동시에 서구적인 느낌의 미모를 갖춘 그녀의 활약이 앞으로 기대된다. 

 

 

 

img 80
잘리노바 아이가늠(Zhalinova Aiganym) 프로필

 

 

아이가늠의 프로필에 따르면 카자흐스탄 출신인 그녀의 풀네임은 잘리노바 아이가늠(Zhalinova Aiganym)으로 2000년생, 우리 나이로 올해 21살이다. 특기는 그림 그리기와 디자인이며 취미는 드라마 보기와 언어 배우기라고 한다. 좌우명은 ‘Shine bright like a diamond’인데 해석하면 ‘다이아몬드처럼 밝게 빛나라.’가 된다.

 

 

img 81
SG 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Ice Cream 커버

 

 

앞서 SG 엔터테인먼트는 최근에 연습생 ‘김지연’과 소속사 연습생들이 참여한 Kpop의 선두주자 걸그룹 블랙핑크의 곡 ‘Ice Cream’의 커버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