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놀거리 추천 BEST3

  • by
서울 놀거리 추천

서울 놀거리 추천해드립니다.

 

서울은 대한민국의 수도이자 중심 도시이죠.

그만큼 서울에는 놀거리가 정말 많은데요.

물론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여행을 가기 힘든 시기인데요.

멀리 해외로 여행을 가거나 국내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먼 곳으로 떠나기보다는 가까운 서울에서 특색 있는 다양한 놀거리를 찾아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즐거운 경험을 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따라서 오늘은 특별하고 이색적인 서울의 놀거리 세 가지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다양한 서울의 놀거리를 한 눈에 확인하고, 이번 주말에는 서울 투어를 떠나보세요.

 

 

서울 놀거리 추천

 

 

 

서울 놀거리 추천 BEST3

 

 

 

[서울 놀거리 추천] 1. 한강 나이트 카약

 

 

-기간 : 매일

-시간 : 19:00~21:00 / 21:00~23:00

-장소 :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청담대교~잠실대교

-가격 : 1인 30000원

-주최 : 서울시윈드서핑장

 

 

서울 놀거리 추천 첫번째는 ‘카약’입니다.

다들 카약 한 번씩은 들어보셨을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우리나라에선 바다에서 주로 즐기는 액티비티로 본래는 좌석에 앉아 발을 앞으로 하고 노를 좌우로 번갈아 저어 누가 누가 더 빠르게 가나 겨루는 경기랍니다.

 

에스키모 사람들은 바다에서 사냥을 할 때 주로 썼다고 해요.

그런데 이 카약을 서울 한복판인 한강에서 즐길 수 있는데요.

청담대교와 잠실대교 사이의 뚝섬유원지 쪽에서 이용할 수 있는 나이트 카약은 저녁 시간대에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전문적인 강사들이 교육을 진행하고 있어 처음 카약을 접하는 사람들도 오래 카약을 탔던 사람들도 모두 참여가 가능해요.

 

교육 포함 두 시간 정도 소요되며, 매일 두 타임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요새는 해가 늦게 지기 때문에 선셋과 야경도 볼 수 있다는 사실!

여기에 카메라까지 챙긴다면 노을과 함께 롯데타워, 올림픽주경기장 배경으로 인생샷도 찍을 수 있다고 합니다.

 

 

 

[서울 놀거리 추천] 2. 밤도깨비야시장

 

 

-기한 : 4월 5일~ 10월 27일

-시간

  1. 여의도, 반포 : 매주 금,토 18:00~23:00
  2. 동대문디지털플라자 : 매주 금 18:00~23:00 / 토 17:00~23:00
  3. 청계천 : 매주 토 17:00~22:00 / 일 16:00~21:00

-장소 : 여의도, 동대문디지털플라자, 청계천, 반포, 마포

-주최 : 문화비축기지, 청계천타임투어마켓, DDP청춘런웨이마켓, 여의도월드나이트마켓, 반포낭만달빛마켓

 

 

밤도깨비 야시장에 대해서는 아마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것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한강을 가면 보통 치킨에 맥주, 라면을 많이 먹곤 하는데요.

이번에는 이 밤도깨비 야시장에서 공연도 즐기며 식도락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떤가요?

밤도깨비야시장 중 여의도월드나이트마켓에서는 전 세계 시장과 제휴를 맺어 세계 각국의 셀러들이 한강에 모여 교류를 한답니다.

 

이국적인 먹거리와 짙은 한강의 야경, 이색적인 이국 먹거리를 맛볼 수 있고 반포낭만달빛마켓에서는 먹거리는 물론 로멘틱한 공연과 아티스트들의 프리마켓을 볼 수 있습니다.

DDP청춘런웨이마켓에서는 동대문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트렌디한 문화 프로그램과 청춘예술가들이 많은 것이 특색이랍니다.

청계천타임투어마켓에서는 외국인이 많이 모이는 만큼 한국적인 퍼포먼스나 독특한 관광상품으로 이벤트를 많이 진행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문화비축기지 시즌마켓은 5월 한 시즌으로 가정의 달을 맞은 다채로운 서울 놀거리 이벤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도 했답니다.

 

 

 

[서울 놀거리 추천] 3. 인디스페이스

 

 

-기한 : 매일

-시간 : 8:00~2:00

-장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 13

-가격 : 성인 기준 1명당 8000원

-주최 : 인디스페이스

 

 

인디스페이스는 독립영화를 상영하는 극장인데요.

한 개의 상영관에서 여섯 편의 영화를 상영하며 매주마다 새로운 독립영화를 선보인답니다.

기업이나 지자체가 운영하는 극장이 아닌, 시민과 영화인들의 모금방식으로 설립된 극장이라고 합니다!

또한 2009년 대한민국에서 엄청난 흥행돌풍을 일으킨 영화 ‘워낭소리’의 시작점도 바로 여기, 인디스페이스였다고 하는데요.

 

따라서 이 인디스페이스는 예술영화의 세계로 빠져보고 싶은 예술 마니아, 스펙타클한 영화보다는 잔잔한 영화를 선호하는 영화 마니아들에게 추천드리는 서울의 이색 놀거리 공간이랍니다.

인디스페이스는 종로 한복판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일반 극장에서 잘 상영하지 않는 독립영화 여러 편을 하루종일 상영해준다는 최대 장점이 있다고 하네요!

 

평소에 일반 극장에서 독립영화를 찾기 힘들어 독립영화를 집에서만 접했던 분들이 계실 거예요.

또, 독립영화를 한 번 접해보고 싶었던 분들이나 관심은 많지만 관람할 수 있는 방법을 찾지 못해 관람을 포기하셨던 분들이 방문하기에 좋은 서울의 명소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인디스페이스는 상영관이 딱 하나밖에 없는 작은 극장인데요.

 

한 번 상영할 때 210명의 자리만 준비되어있다고 하니 관람을 원한다면 미리 예매하고 가는 것은 필수!

상영영화와 정보는 인디스페이스의 홈페이지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세요~

 

 

오늘은 이렇게 서울 놀거리 추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역시 대한민국의 중심 도시답게 정말 다양하고 또 신선한, 기존에 보지 못했던 형태의 놀거리들이 참 많이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세 가지 이외에도 정말 다양하고 또 이색적인 놀거리들이 서울 곳곳에 위치하여있으니 매주 한 군데씩 찾아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여러 놀거리를 찾아다니다 보면, 정말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이랍니다.

 

 

여수 맛집 추천 BEST5

부산 여행지 추천 BEST8

 

스페인 여행지 추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