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감자튀김 짱짱 맛있음 ♩

 

맘스터치 배달 시켜먹기 * 감자튀김 굿

 

맘스터치 햄버거 드셔보셨나요?

저는 그냥 일반 패스트푸드점인 줄 알았는데, 요게 수제버거라고 하더라구요 !

주문하면 그 때 그 때 조리해서 판매되는 햄버거로, 요즘 곳곳에 매장이 눈에 띄네요~

햄버거랑 세트메뉴, 치킨도 함께 배달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가까운 매장에서 세트메뉴로 배달시켜먹었어요

햄버거도 맛있지만 맘스터치 감자튀김이 넘 맛있도라구용. ㅎㅎ

 

 

2179253353e0817023

 

 

기다리는 시간이 즐겁지않아요 배고플 때는 ㅠㅠ ㅎㅎ

배달은 빠른 편이었고 따끈따끈하게 도착했답니당.

매장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햄버거 세트로 시켜서 감자튀김이 각각 한봉씩 도착했어요

맘스터치 감자튀김이 맛있는 이유는, 후추가 콕콕 박힌 옛날 파파이스 스타일 감자튀김이기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파파이스 감자튀김이 진짜 맛있었는데, 요즘엔 찾아보기가 힘들죠 ㅠ

다 없어졌나봉가.. 한번씩 되게 먹고싶을 때 있는데..

 

 

 

245cf33353e0818234

 

맘스터치 감자튀김 요런느낌~ㅎ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ㅎㅎ 배달이라서 그런지 살짝 눅눅한 느낌은 있었지만

여전히 짭조롬하고 맛있었답니다.

 

 

 

2760db3353e0818a34

 

 

맘스터치 감자튀김 길이도 길쭉길쭉 !

통통하고 완전 맛남 !

자꾸 먹다보면 짠데.. 그 짠맛이 되게 중독성있는 듯 해요 ㅎ

나트륨.. 어쩔 휴

 

 

 

23160b3353e0819012

 

 

그냥먹어도 간이 되있어서 충분한데

여기다가 또 케첩까지 찍어먹기 ! ㅎㅎ

멈출 수 없는 손 ㅠㅠ

역시 맘스터치는 감자튀김이 맛있어요

 

 

 

2208653353e081931b

 

 

햄버거 사진들도 투척 !

요건 햄치즈휠렛버거인데요.

느끼한 맛이 특징인 버거 ㅎㅎ

 


가격은 단품으로 – 3,700원 / 세트로는 5,900원이에요.


 

통통한 치킨살이랑 양상추, 화이트소스, 햄이랑 치즈가 들어가있어요

엄청 알찬 속재료들 ㅎㅎ

솔직히 패스트푸드점에서 햄버거 먹을 때 사진이랑 많이 달라서

실망하는 경우가 많은데 맘스터치는 요렇게 꽉꽉 알차게 만들어줘서 넘 좋아요.

 

 

 

23779b3353e0819924

 

요건 맘스터치 스파이시불고기버거예요.

 


가격은 단품 – 3,000원 / 세트 – 5,200원이네요


 

달콤한 데리야끼 소스에 도톰한 불고기패티가 들어있는

가장 무난한 맛의 불고기버거인데,

매콤한 양념이 살짝 가미되서 느끼하지않게 먹을 수 있답니다.

 

패티도 다른 패스트푸드점에 비하면 도톰한 편이구요.

양상추 상태도 괜찮은 듯 ㅎ

 

 

217ba33353e0819c22

 

불고기 패티가 두~장 들어가있는 디럭스불고기버거도 있으니 참고하세용.

하나만 먹어도 포만감 쩌는 맘스터치 햄버거 메뉴들 ㅎ

맘스터치는 감자튀김이 맛있으니 꼭 세트로 드셔보시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