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체력을 위해서 방학 때 완성하는 내아이 면역력 높이는 방법

Spread the love
임팩타민 뉴스
방학 때 완성하는 내아이 두뇌 체력
이제 새 학기가 시작됩니다. 방학 동안 아이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주고 경험하게 해주었지만 정작 아이의 두뇌 체력은 체크했나요? 특히 본격적인 수험 생활을 시작하는 아이는 면역력은 물론, 높은 집중력과 학습 능력, 체력을 필요로 하게 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튼튼한 두뇌 체력이 뒷바침되어야만 합니다. 내 아이에게 필요한 비타민B와 두뇌 체력. 새 학기가 시작되기 전, 방학 때 완성하세요.

247cc83e52fb112d1357ba

새 학기를 위한 준비

대학 진학을 위한 내신 비중이 커진 만큼, 학교 공부가 중요해졌습니다. 상위권의 내신 성적을 유지하기 위해서 늘 공부해야 하는 아이들을 위해 새 학기각 시작되기 전, 비타민B와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해 두뇌 체력과 함께 면역력을 높여 학교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현대인의 질병 중 80%가 스트레스에서 시작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이 스트레스를 다 풀고 살기란 쉽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학업 스트레스가 많은 수험생들은 빡빡한 학업 스케줄 때문에 해소는 먼 얘기입니다. 피로회복하고 스트레스를 날리고 학업 성취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틈틈히 스트레칭, 혹은 가벼운 산책을 하거나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을 먹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특히 두뇌 체력을 위해서는 비타민B를 필수적으로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2136283b532261f22f9d00

비타민B가 두뇌체력을 키운다.

비타민B는 ‘브레인 비타민’ 등 다양한 별칭이 있는데, 최근에는 대치동 학원가에서 그 명성을 떨쳐 ‘대치동 비타민’이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그만큼 학업에 시달리는 학생들에게 비타민B가 그 역할을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비타민B는 에너지 대사의 필수 성분이자 신체 대사 활동을 도와 뇌 건강에 특히 도움이 되며, 피로 해소에 효과적인 영양소입니다. 두뇌의 기능 향상과 관련이 있는 비타민B는 비타민B1(티아민), 비타민B2(리보플래빈), 비타민B3(나이아신), 비타민B6(피리독신), 비타민B9(엽산), 비타민B12(시아노코발리민) 등이 있습니다.

비타민B는 하나의 성분만 먹는 것보다는 함께 모여 장에 경쟁적으로 흡수되는 특징 때문에 10종 이상의 비타민B를 한번에 복용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비타민B1, B2, B12는 시신경 영양 공급에도 관여하는데 이른 아침부터 늦은 저녁까지 이어지는 학교 수업과 학원 강의는 물론 참고서와 인터넷 강의로 지친 수험생의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데 효과적입니다. 또 비타민B군의 일종인 콜린도 두뇌 기능의 유지와 발달에 영향을 미치는 영양소입니다.

콜린이 결핍되면 기억력과 사고력이 떨어지고 두뇌의 정보 전달 과정에 이상이 생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제 방학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부모님의 따뜻한 격려와 함게 비타민B군으로 두뇌 체력을 단단하게 만들어 새로운 학기를 위한 준비를 시작해보세요.
 

21397d3b532261f402af3e

매일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 임팩타민 파워

입시에 대한 압박과 부담 등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수험생은 비타민B가 결핍되기 쉽습니다. 때문에 비타민B의 일일 최적섭취량은 최소섭취량보다 약 8배가량 높습니다.

대웅제약의 ‘임팩타민파워’는 스트레스와 피로에 시달리는 학생들과 직장인들을 위한 맞춤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입니다. 일반적인 비타민 영양제와 달리 성인의 최적섭취량(ODI : Optimal Daily Intakes)에 맞춘 고함량 비타민B 복합 제제로 비타민 B1, B2, B12는 물론 비오틴, 이노시톨, 콜린까지 비타민B군 10종을 균형있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비타민B군의 대사를 촉진하는 아연을 비롯해 비타민B1이 활성형 벤포티아민 형태로 함유되어 있어 일반 비타민B 제제보다 생체 내 이용률이 8배 높아 빠른 피로 해소와 두뇌 회전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여성중앙 2월호> 
저작자 표시

Leave a Comment